인기 기자
KB증권, ‘비대면 투자미식회’ 홍보영상 조회수 500만 돌파
2018-07-12 10:58:57 2018-07-12 10:58:58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KB증권은 지난 5월부터 진행한 '비대면 투자미식회' 홍보영상이 조회수 500만을 돌파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비대면 투자미식회’는 고객들이 추천한 유명 면 맛집에서 면시식과 투자설명회가 이뤄지는 이색적인 행사다. 매회 30명의 고객들을 추첨해 총 10회 진행하는 설명회에서 약 3000여명의 투자자가 참가 신청해 평균 1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당첨된 고객들은 면요리 시식 후 KB증권 내부 강사로부터 시장의 흐름을 읽는 법, 유망 투자 종목 등의 정보 공유 시간을 가진 후 현장 실시간 질의 응답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비대면투자미식회를 홍보하는 디지털 영상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 후 조회수 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금융 세미나라고 해서 지루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맛있는 식사와 다양한 이벤트, 쉽고 재미있는 주식 강연까지 진행돼 마치 한 편의 참여형 공연을 보고 온 기분"이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재봉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온라인 고객도 직접 대면하여 소통하면서 온/오프라인 채널의 장점을 결합한 행사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대면 투자미식회’는 12일 서초구 소재 우동전문점에서 마지막 투자설명회인 10회차가 진행되며, 향후 온라인으로 무대를 옮겨 시장의 흐름을 읽는 법, 유망 투자 종목에 대한 강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KB증권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