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 ‘탐정: 리턴즈’ 외 4편
2018-06-22 15:04:38 2018-06-22 15:04:38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박스오피스 ‘TOP5’에 새로운 이름이 등장했다. 전편보다 나은 속편이란 찬사를 받고 있는 ‘탐정: 리턴즈’가 지난 13일 개봉 이후 연일 강세다. 한국형 시리즈물의 새로운 진화로 평가 받고 있다. 500만 관객 돌파 초읽기에 들어간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을 가볍게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할리우드 케이퍼 무비 교과서 ‘오션스’ 시리즈의 스핀오프 ‘오션스8’은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에는 여성 캐릭터들이 주축이 됐다. 희귀병을 앓는 여성과의 달콤한 로맨스를 그린 ‘미드나잇 선’도 가파른 상승세다. ‘독전’이 500만 돌파에 성공할지도 관심이 집중된다.(22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 탐정: 리턴즈
 
주연: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감독: 이언희
개봉: 6월 13일
누적 관객 수: 140만 5591명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000만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한다.
 
토마토 추천평: 형만한 아우 분명히 있다
토마토 별점: ★★★★
 
 
 
◆ 오션스8
 
주연: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헤서웨이
감독: 게리 로스
개봉: 6월 13일
누적 관객 수: 80만 5455명
 
전 애인의 배신으로 5년간 감옥에서 썩은 ‘데비 오션’(산드라 블록)은 가석방되자마자 믿음직한 동료 ‘루’(케이트 블란쳇)와 함께 새로운 작전을 계획한다. 그들의 목표는 바로,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패션 행사인 메트 갈라에 참석하는 톱스타 ‘다프네’(앤 해서웨이)의 목에 걸린 1천 5백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는 것. 디자이너부터 보석전문가, 소매치기와 해커까지, 전격 결성된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마침내 실행에 나선다.
 
토마토 추천평: 여자들인데도 ‘오션스!!!’
토마토 별점: ★★★☆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주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프 골드블럼
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개봉: 6월 6일
누적 관객 수: 494만 7781명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다시 한 번 공룡들의 세상이 돌아오게 된다.
 
토마토 추천평: 겨우 원작 시리즈 아우라 컴백!!!
토마토 별점: ★★★★
 
 
 
◆ 독전
 
주연: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고 김주혁
감독: 이해영
개봉: 5월 22일
누적 관객 수: 489만 2045명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 실체 없는 적을 추적하는 마약 수사대 팀장 원호(조진웅). 어느 날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이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원호 앞에 마약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김성령)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류준열)이 나타난다. 그들의 도움으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고 김주혁)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차승원)을 만나게 되면서 그 실체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잡게 된다.
 
토마토 추천평: 스토리는 찰랑 찰랑~스타일은 출렁 출렁~
토마토 별점: ★★★
 
 
◆ 미드나잇 선
 
주연: 벨라 손, 패트릭 슈왈제네거
감독: 스콧 스피어
개봉: 6월 21일
누적 관객 수: 1만 9503명
 
XP(색소성건피증)란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 오직 밤에만 외출이 허락된 그녀에게는 어머니가 남겨준 기타와 창문 너머로 10년째 짝사랑해온 ‘찰리’가 세상의 빛이다. 어느 날 작은 기차역에서 한밤의 버스킹을 하던 ‘케이티’의 앞에 ‘찰리’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매일 밤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데이트를 이어간다.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날, 꿈 같은 시간을 보내던 ‘케이티’는 그만 지켜야만 하는 규칙을 어기게 되고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 다가왔다.
 
토마토 추천평: 달빛 아래 그려진 여운
토마토 별점: ★★★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