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스티유니타스, 블로그 'ST LIVE' 오픈
2017-12-12 15:26:53 2017-12-12 15:26:53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기업 공식 블로그 'ST LIVE'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ST LIVE가 회사의 소식을 다양한 사진과 글, 영상 등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 공식 블로그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취업을 앞둔 대학생 등 누구나 들어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채워 나갈 계획이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커넥츠, 공단기, 영단기 등으로 대표되는 이 회사의 70여 개 브랜드부터 자회사인 더 프린스턴 리뷰, 전국의 오프라인 캠퍼스, 고객섬김센터까지 다양한 부서별 소식과 직원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카테고리는 ▲에스티유니타스에 대한 정보 및 기업 문화를 소개하는 ST 스토리 ▲직원 이야기를 전달하는 STian 이야기 ▲에스티유니타스가 보유한 브랜드를 설명하는 ST 서비스 ▲오프라인 현장 소식을 제공하는 ST 현장 등으로 구성됐다. 향후 취업 정보와 신규 브랜드, 업계 소식 등도 블로그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블로그는 DIY(Do It Yourself) 방식으로 운영된다. 생동감 넘치는 현장의 이야기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이 회사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이 직접 사내기자단으로 참여해 기업 안팎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상훈 에스티유니타스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를 통해 다양한 지식을 제공하고 있는 에스티유니타스가 기업 소식을 한데 모아 보다 대중적이고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풍성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