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청계천 조망을 품은 스마트홈 시스템 ‘청계 다우 아트리체‘
2017-12-07 10:35:53 2017-12-07 10:35:53
다우케이아이디홀딩스(대표 김동신)가 스마트홈 시스템을 구축한 오피스텔 ‘아트리체(ArtRICHE)’를 분양을 시작했다.
 
청계 다우아트리체는 종로, 광화문 등 서울 중심을 관통하고 DDP 등 동대문 패션 상권과 한양대, 고려대 등 서울 명문 대학이 있는 도심에 있을 뿐만 아니라 왕십리, 용두, 청량리 등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지역의 중심지에 있다.
 
교통 생활환경이 적합한 청계천 중심지에 있고 경전철(신설역) 개통으로 트리플 역세권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종로 동대문 왕십리 수요를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와 바로 옆에 있는 청계천 산책, 조깅 등 운동과 다양한 문화를 편안하게 누리는 청계천 라이프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하늘정원, 작은도서관, 비즈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
 
청계 다우아트리체는 옥상 조경 공간, 독서와 학습을 위한 도서관 공간, 프린터와 복사 등 학업과 업무를 위한 OA 사무기기 공간 또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청계 다우아트리체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어울리는 스마트 라이프를 구축하고 있다.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 구축으로 모바일, 음성 인식 스피커를 통한 가전 제어 등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닥터클리너 시스템 에어컨 등 클리닝 서비스로 맑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카 쉐어링 서비스도 구축돼 있어 편리하다. 스마트 홈 서비스는 SK텔레콤 스마트 홈서비스를 사물인터넷(IoT) 시스템과 연동해 일상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열림 감지 센서 등 안전 서비스와 조명, 가스 제어, 에너지 사용량 조회, 원격 검침, 날씨 연계, 홈 기기 제어를 비롯해 ADT캡스 시스템을 통한 주거 안전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