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SA 코스믹, 클렌저 롯데홈쇼핑서 전량 매진
2017-09-14 10:47:29 2017-09-14 10:47:29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CSA 코스믹(083660)의 브랜드 원더바스의 2017년 아이코닉 제품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 30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풍성한 저자극 미세 잔디 거품이 메이크업 클렌징, 노폐물 및 피부 각질 제거, 결 관리, 톤 보정, 보습의 6가지 효과를 선사해 ‘민낯반질광’을 완성하는 6 in 1 폼 클렌저다.
 
지난 30일 방송에서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출연해 광채 피부의 원조로써 뷰티 업계를 이끌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식 광 레시피 노하우를 소개했다. 
 
원더바스 관계자는 “이 날 방송 도중 전량 매진되며 추가 주문이 이어지는 놀라운 쾌거를 이뤘다”며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입소문으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살롱 드 떼의 뒤를 이어 홈쇼핑 베스트셀러는 물론 클렌징 시장을 견인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