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여름방학 가슴성형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수술이 중요
2017-06-21 08:55:34 2017-06-21 08:55:34
여름시즌을 맞아 학생들은 한창 방학을 즐기고, 직장인들은 휴가철로 피서를 즐기려는 이들이 있는 반면 긴 휴식기간을 이용해 평소 가지고 있던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도 있다. 특히 여름이 되면 얇은 옷차림으로 인해 작은 가슴 콤플렉스가 더욱 심해지는 경우가 많아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시기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미엘성형외과 육명수 원장은 “여성에게 가슴이란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드러내주는 중요한 부위로 인식되어 왔다"며 "여름에는 빈약한 가슴을 가진 경우라면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게 되어 이로 인해 풍만한 가슴과 탄력 있는 가슴라인을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을 찾는다"고 말했다.
 
가슴성형은 어려 종류로 나눌 수 있으며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 방식과 전체적인 신체 비율에 부합하는 이상적인 형태의 가슴이 중요하여 ‘맞춤형 수술’이 중요하다. 개인마다 신체 비율이 달라 이를 고려하는 방향으로 성형이 진행되어야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육명수 원장은 “가슴성형 전 의료진이 해당 성형과 관련된 풍부한 경험을 가졌는지, 병원을 찾아 상담을 통해 개인의 정밀한 신체 분석을 기반으로 수술이 이루어 지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가슴수술 후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및 검진이 이루어져야하며 의료진이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으며 의료진이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춰야 환자 개인에 맞는 보형물과 수술방법을 선택해 만족도 높은 수술을 받을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