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벤처기업 인섹트바이오텍, 대전대와 업무제휴
2010-01-28 18:33:0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문경미기자] 인섹트바이오텍(대표 조영진)은 27일 대전대학교 지역혁신센터와 상호업무협력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이 회사와 대전대학교는 바이오 산업의 산학협동 공동 연구개발 및 사업화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섹트바이오텍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KRIBB)에서 개발한 고효율 효소 ‘아라자임’(Arazyme;무당거미에서 추출한 효소)을 사업화한 기업이다.
 
중국 청도농업대학에 현지연구소를 설립했고 말레이시아 생명공학기술공사, 크다(Kedah)생물자원공사 및 태국유전공학연구센터(BIOTEC) 등과 업무제휴를 맺은 바 있다.
 
 
 
뉴스토마토 문경미 기자 iris060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