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건강을 챙기는 산후관리와 출산 후 다이어트
2017-05-15 14:33:23 2017-05-15 14:34:24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아이를 낳고 난 후에도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들의 경우 출산 후 체형이 가장 많이 바뀌고 살이 찌게 되는 만큼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체형변화를 줄이고 빠르게 몸을 회복시키는 것이 좋다. 이에 결혼 전 신부관리부터 산전이나 산후에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체형을 갖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출산 후에는 뼈가 제자리를 찾고 기력이 회복될 수 있도록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팽창됐던 자궁이 수축하고 벌어졌던 뼈와 골반이 회복돼 임신 전의 상태로 빠르게 회복해야 하며 체계적인 관리를 해준다면 임신전의 아름다운 몸매를 되찾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에서는 임신기간 동안 늘어난 지방과 부종 등을 제거하고 라인이 살아있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한 1:1 다이어트 플랜을 제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디에트샵 다이어트 측에 따르면 차가운 몸은 손발 시림과 함께 순환저하, 신체 기능저하가 나타나고 골반 틀어짐과 생리불순, 생리통 등이 나타나게 되며 뱃살, 하체비만, 전신비만 등과 함께 자신감 하락, 우울감과 무기력함 등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냉기를 없애는 체온업 다이어트를 통해 혈관을 막고 있던 지방과 노폐물을 녹여주고 필요한 영양분은 몸속으로 흡수되게끔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출산 후 우울증, 무기력함, 체형불균형, 부종, 비만 등 다양한 산후후유증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에서는 또 단순히 몸무게만을 바라보는 일차원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살이 찌는 원인에 대해 조금 더 체계적으로 접근해 다이어트와 더불어 건강관리의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 비만이 되는 근본적인 원인인 냉기를 해결하고, 개인의 체중 및 체질에 따른 1:1 맞춤 관리를 진행해 체중과 함께 체지방을 감량하는데 도움을 준다.
 
몸에 온기를 불어 넣어 몸 속 과도하게 쌓인 지방, 노폐물, 독소 등을 배출하고 몸이 따뜻해짐으로써 전체적인 몸매의 균형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 관계자는 “출산 후 약해진 몸을 건강하게 회복하고 안정적인 산후관리와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한다”며 “개인 몸 상태를 고려한 1:1 맞춤형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에서는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를 비롯해 신부관리, 산후관리, 피부미용, 두피탈모관리 등 토탈 바디 케어 시스템 등을 진행하고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