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애큐온캐피탈, 지마이다스와 업무협약 체결
고객 관리 서비스 사업 강화…"고객 맴버쉽 서비스 출시로 만족도 높일 것"
2017-01-12 16:51:27 2017-01-12 16:51:27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애큐온캐피탈이 고객 서비스 관리 사업 강화를 위해 지마이다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애큐온캐피탈은 12일 국내 문화·여가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마이다스와 멤버십 서비스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애큐온캐피탈은 고객에게 다양하고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지마이다스가 제공하는 숙박 특별 할인과 예약서비스, 골프 부킹 회원가 제공, 연극?뮤지컬?영화 등 공연 할인, 레포츠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애큐온캐피탈 자회사인 HK저축은행의 금융상품 우대와 신용한도 알림 등 고객에게 금융 혜택 및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오는 4월 중으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박희준 애큐온캐피탈 전무는 "이번 서비스 및 마케팅 제휴는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 만족 증대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중요한 파트너십이라 생각한다"며 "애큐온캐피탈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개발 중으로 전면 개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신우 지마이다스 대표이사는 "지마이다스는 전문성과 다양성으로 새로운 여가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고객의 니즈에 맞춘 수준 높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큐온캐피탈이 고객 서비스 관리 사업 강화를 위해 지마이다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애큐온캐피탈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