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휴롬, 첨가물 없는 100% 채소과일 천연주스 판매
2016-12-02 18:00:34 2016-12-02 18:00:34
휴롬이 주스카페휴롬주스에서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고 채소, 과일만으로 즙을 낸 100% 천연주스를 판매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휴롬의 천연주스는 채소와 과일을 즉석에서 지그시 눌러 마찰열 발생과 산화를 억제하기 때문에 비타민을 포함한 각종 영양소들을 최대한 보존한다.
 
휴롬에 따르면, 채소와 과일에는 세로토닌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비타민C, 비타민B6, 아미노산, 트립토판 등이 풍부하다. 단맛 역시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시키는데 설탕이나 첨가당보다 과일의 단 맛을 섭취할 경우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되고 건강 증진에도 효과가 있다.
 
휴롬 관계자는 긴 겨울 동안은 일조량이 적어 행복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세로토닌과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줄어든다. 이로 인해 생체 리듬에 혼란이 생겨 불쾌지수가 상승하고 우울증을 동반하기도 한다면서 겨울철 우울증을 겪는 사람들은 항상 피로하고 예민하며 무기력감 등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겨울철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는 물질이 함유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면서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은 신경을 안정시켜 스트레스 및 우울증을 해소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휴롬건강주스는 휴롬바이오 식품연구소가 효능이 검증된 재료를 바탕으로 최적의 채소, 과일혼합배율을 통해 개발했으며, 실질적으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맛도 좋은 맞춤형 레시피를 적용했다.
 
휴롬의 건강주스는 ‘리프레쉬’, ‘라이프케어’, ‘레이디스등 효능별로 세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것이 특징이다.
 
활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리프레쉬’ 카테고리에는 면역력증진, 시력개선, 소화촉진, 피로회복, 성장발육에 좋은주스들로 구성되어 있다. 종류는건강플러스’, ‘맑은눈’, ‘식후한잔’, ‘활력충전’, ‘뽀빠이주스’ 5종이다.
 
건강기능개선에 도움이 되는 ‘라이프케어’ 주스는 ‘속편한하루’, ‘블러드케어’, ‘오늘도청춘’, ‘그린바이오’, ‘철분가득’ 5종이다. 각각 위장보호, 혈행개선, 노화방지, 항암, 빈혈예방 효과가 있다.
 
여성질환예방, 뷰티, 다이어트에 좋은주스는 레이디스카테고리로 분류했다. 종류는 가벼운하루’, ‘더스키니’, ‘동안피부’, ‘뇌섹주스’, ‘시크릿우먼등으로 변비예방, 다이어트, 피부미용, 기억력증진, 월경증후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주스다.
 
또한 ‘휴롬주스’카페에서는 주스영양사로 불리는 ‘파이토스’가 체질과 건강상태에 어울리는 주스를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재료선별부터 관리, 착즙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오픈키친을 운영해 신뢰하고 마실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