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미쉐린 가이드,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출간행사·마케팅 프로그램 공동 진행
입력 : 2016-10-19 10:22:01 수정 : 2016-10-19 10:22:01
현대차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미쉐린 가이드와 서울편 발간을 위해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오는 11월 7일로 예정된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출간행사 및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공동 진행한다. 또한 글로벌 미식도시로 거듭나게 될 서울의 미식문화 발전에 함께 기여하고 협력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국내에서 진행될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미식문화를 이끌고 있는 미쉐린 가이드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접목시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프랑스 타이어 제조사 미쉐린 그룹에서 출간하는 미쉐린 가이드는 110여년 전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식당과 숙소에 관련된 정보를 담아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 또한 독립적이고 공정한 평가로 독자들에게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책자다.
 
서울편은 글로벌 에디션의 28번째 가이드북으로 오는 11월 첫 발간될 예정이다. 
 
김보형 미쉐린코리아 사장은 “제네시스와의 파트너십으로 국내 고객들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올라 선 서울의 다채로운 미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됐다”며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진행할 다양한 미식관련 마케팅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네시스와 미쉐린 가이드서울 파트너십 로고 이미지. 사진/미쉐린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배성은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1인미디어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