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남선알미늄, 올해 우수협력업체 시상
2016-10-17 14:58:54 2016-10-17 14:58:54
[뉴스토마토 김나볏기자] 건축 및 산업용 알루미늄 소재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남선알미늄(008350)은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전했다. 
 
대구 달성군 소재 본사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생산성 증대 노력을 통해 제품 품질과 납기 개선에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중소기업 상생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남선알미늄이 발주한 PVC 창호의 임가공을 수행하는 중소기업 미성플라텍이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됐다. 남선알미늄은 미성플라텍에 향후 1년간 무료 기술지원, 기업 간판 제작비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선알미늄은 중소 협력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여러 활동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1억원의 노사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협력업체의 사업합리화 컨설팅, 사업장 개선 및 자동화를 위한 장비 개선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월 '제2회 중견기업인의 날'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박기재 남선알미늄 사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오랜 시간 원만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힘이 되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동반성장을 이루어내 기업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데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김나볏 기자 freenb@etomato.com
 
남선알미늄은 2016년 우수협력업체로 미성플라텍을 선정, 시상했다고 17일 전했다. 사진은 박기재 남선알미늄 사장(왼쪽 세번째)과 김규식 미성플라텍 사장(왼쪽 네번째)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남선알미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