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틀란티카, 새 전술전투시스템 동영상 공개
'트로이 전쟁' 공식 페이지 오픈
2009-11-09 14:59:49 2009-11-09 18:53:38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NHN 한게임은 MMORPG '아틀란티카'의 트로이 전쟁 별도 공식 페이지를 오픈해 유저들에게 업데이트에 앞서 트로이 전쟁의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트로이 전쟁을 소재로 한 '아틀란티카' 트로이 전쟁은 기존 온라인 게임과는 차별화된 전술전투시스템(TBS)이 최초로 적용된다.
 
이번에 공개한 ‘트로이 전쟁’ 공식 페이지는 트로이 전쟁 스토리, 전술전투시스템 (TBS) 동영상, 커뮤니티 등으로 구성됐다.
 
한게임은 ‘트로이 전쟁’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플레이 영상 등 게임 관련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재명 NHN 부장은 “'아틀란티카'만의 차별화된 전투시스템 TBS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트로이 전쟁’을 통해 유저들은 대규모 전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홈페이지(http://atlantica.hangame.com)와 아틀란티카 트로이 전쟁 공식 페이지(http://atlantica.hangame.com/center/troy/html/main.asp)에서 볼 수 있다.
 
뉴스토마토 김혜실 기자 kimhs211@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