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국해양과학기술원, '해양과학 홍보 디자인·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6-08-04 11:30:54 2016-08-04 11:30:54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이하 KIOST)은 해양과학기술의 홍보콘텐츠를 발굴하고 해양과학과 타 분야와의 활발한 융합 기반의 조성을 위해 '미래융합 해양과학 홍보 디자인·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전은 미래융합 해양과학기술 활성화를 위한 홍보 아이디어와 실내·외 공간 디자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홍보 아이디어 부문은 해양과학기술의 홍보에 적용할 수 있는 ICT 기술, 소셜미디어 활용 등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콘셉트를, 디자인 부문은 해양과학기술과 KIOST의 부산이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시각 및 실내·외 디자인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디자인 부문 수상자의 아이디어는 가능할 경우 KIOST의 부산 신청사 건설에서 전시할 계획이며, 수상자는 총 13인(혹은 팀)을 선정해 대상1팀에게는 해양과학기술원장상과 상금 3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kiostcon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기훈 KIOST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KIOST의 해양과학기술을 전 국민에게 알리고, 부산 신청사에 적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가 다수 발굴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