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칭따오, '군반장'과 맥주·튀김세트 출시
2016-06-24 14:44:21 2016-06-24 14:44:21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사진자료_칭따오, 여름 맞아 '군반장'과 맥주 튀김 알뜰세트 선봬.jpg 표시 중사진자료_칭따오, 여름 맞아 '군반장'과 맥주 튀김 알뜰세트 선봬.jpg 표시 중칭따오는 9월 7일까지 칭따오 병맥주 640ml 1병과 군반장 여름 신메뉴 '꽃순이튀김'으로 구성된 '칭따오 꽃순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칭따오는 특유의 깨끗하고 시원한 맛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대표적인 '푸드 페어링' 맥주다. 특히 대표적인 맥주 안주인 튀김과 곁들일 때, 튀김의 고소한 맛과 칭따오에서 풍기는 자스민 향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군반장의 꽃순이튀김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꽃게와 탱글한 순대를 바삭하게 튀겨 각기 다른 맛을 한 번에 즐기는 튀김 요리다.
 
칭따오 꽃순세트의 가격은 1만 1500원이며, 군반장 서울 예술의전당점, 당산역점, 송도글로벌캠퍼스점, 수원 광교점을 포함한 전국 23개매장에서 해당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칭따오 관계자는 "군반장의 트렌디한 안주 요리와 시원한 칭따오 맥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음식과 칭따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반장은 오는 8월 26일까지 칭따오, 꽃순이튀김 등 특정 주류 및 안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문한 메뉴의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크림 생맥주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인스타그램 업로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캠핑장 숙박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칭따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