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상반기 신메뉴 2종 출시
치르치르 '로제 치즈 치퀸'·피쉬앤그릴 '리얼 갑오징어 물회' 선봬
2016-04-19 16:17:31 2016-04-19 16:17:31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리치푸드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르치르'와 퓨전주점 '피쉬앤그릴'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치르치르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치밥(치킨+밥)'을 활용해 여성 고객을 노린 '로제 치즈 치퀸'을, 피쉬앤그릴은 다가오는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갑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는 '리얼 갑오징어 물회'를 선보였다. 두 메뉴 모두 최근 외식업의 화두인 '가성비'를 중요시 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먼저 '로제 치즈 치퀸'은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깊고 풍부한 맛의 로제 치즈 소스에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대량의 퐁듀 치즈를 통해 경쟁력있는 치즈 치킨의 모습을 보였다. 전국 패널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이 메뉴는 치르치르에서 출시하는 글로벌 3개 국가(스페인·이탈리아·한국)의 치밥 레시피 시리즈에서 이탈리아를 대표한다.
 
함께 출시된 한국 치밥 '고추 맵치밥'은 가장 한국적인 소스 고추장을 가미한 매운맛 치킨 메뉴다.
 
피쉬앤그릴의 '리얼 갑오징어 물회'은 저렴한 가격에 쫄깃하고 감칠맛이 좋은 갑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리치푸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위해 6개월동안 성별·연령별·직업군 등 다양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전국 유명 상권인 서울 홍대와, 부산 서면 등에서 100여명의 패널 테스트를 진행하고, 소비자의 디테일한 요구까지 수용하는 보완작업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리치푸드는 브랜드별 신메뉴 출시를 통한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치르치르에서는 여성을 위한 '로제 치즈 치퀸'과 함께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도록 아이폰 로즈 골드와 장미 향수, 에버랜드 장미축제 이용권, 치르치르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 메뉴명인 '로제 치즈 치퀸'에 걸맞게 치킨의 여왕 'Chi Queen 선발대회'를 개최해 1등에게는 1년 치킨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피쉬앤그릴은 '리얼 갑 오징어 물회' 론칭을 기념해 '투게더(Together)'라는 테마로 직장인 회식비 지원 프로젝트를 열 예정이다.
 
한편 리치푸드는 모든 가맹점의 점주와 본사 직원들이 참석해 신메뉴와 서비스 개선 교육 등을 진행하는 컨퍼런스를 지난 10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매년 상·하반기에 총 2회 실시하는 컨퍼런스는 '기본에 충실하고 나부터 변화하자'라는 성공적 점포 운영의 근간이 되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가맹점과 소통의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사진제공=리치푸드)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