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NBA선수들과 함께하는 'NBA 스트리트 온라인2'
네오위즈, 선수들 초청해 유저들과 런칭파티
입력 : 2009-09-04 10:02:57 수정 : 2009-09-04 14:06:57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온라인 농구게임 'NBA 스트리트 온라인 2'를 3일 공개했다.
 
팀 하더웨이, 도미니크 윌킨스, 카림 압둘자바, 로버트 오리 등 NBA 레전드 스타들과 유저들이 참여한 NBA 스트리트 온라인 2 챌린지 파티에서는 'NBA 스트리트 온라인 2'의 프로모션 영상과 게임 로고가 공개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팀 하더웨이와 도미니크 윌킨스가 'NBA 스트리트 온라인 2'의 게임 영상을 재연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NBA 스트리트 온라인 2'는 네오위즈게임즈와 일렉트로닉아츠가 공동 개발한 'NBA 스트리트 온라인'의 업데이트 버전으로 팀구성, 선수 성장 시스템,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특히 팀을 결성한 후 NBA 선수를 영입해 리그에 참여하는 성장시스템과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등 온라인 농구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해 10월 중 서비스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NBA 스트리트 온라인 2'는 지난 1년 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다양한 의견을 검토해 반영한 새로운 버전"이라며 "온라인 게임의 특성과 농구게임의 재미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기획요소들이 어우러진 만큼 새로운 재미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NBA 스트리트 온라인 2'와 관련된 퀴즈 게임, 유저들의 슈팅 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와 구준엽과 나몰라 패밀리, 채연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뉴스토마토 김혜실 기자 kimhs211@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혜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