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2015-03-12 18:12:26 2015-03-12 18:12:26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뉴스토마토 유지승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트렌디한 SNS 채널로 10~20대 젊은층이 특히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 다양한 SNS를 운영중인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 수많은 고객과 보다 편리하고 부담없이 소통하고자 새롭게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나 제품 사진뿐만 아니라 일상 속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나 에코 라이프 등 감성적인 이미지를 통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영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떠나는 자연으로의 여정’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1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naturerepublic_kr)을 팔로우하고, 일상 속 자연의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뒤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여정’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정품을, 5명에게 힐링을 위한 컬러링 북과 색연필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으로도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