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네오팜, 성인용 스킨케어 시장 공략
2015-01-19 17:11:06 2015-01-19 17:11:0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오팜(092730)이 성인용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네오팜은 성인 민감피부를 위한 장벽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피부장벽의 강화에 특화된 제품으로 국제 특허를 받은 피부장벽 기술 'MLE® Technology'에 특허 세라마이드 복합처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3-Calming Complex'가 어우러져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네오팜은 이번 '아토팜 리얼 베리어' 론칭과 함께 성인 민감 스킨케어 시장을 이끌어간다는 계획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최근 환경적, 외부적요소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들이 늘면서 피부장벽 강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며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17년간 피부장벽 연구에 매진한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대성해 실제 피부장벽을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제품으로 피부장벽 케어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 에센스 미스트,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클렌징 워터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올리브영 등 드러그스토어 입점도 추진중이다.
 
◇(사진제공=아토팜)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