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플래닛, 여름 휴가철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2014-07-27 12:58:40 2014-07-27 13:02:41
[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SK플래닛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VOD 서비스 '호핀'과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SK플래닛의 VOD 특화 동영상 서비스 호핀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영화·TV프로그램·미드 등 하루에 VOD 한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여름 휴가 대박 이벤트, 매일 무료 VOD와 포인트가 팡팡'을 2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또 3주간 한편 이상의 콘텐츠를 무료로 관람한 고객에게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롯데월드 입장권 ▲메가박스 관람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로는 ▲괴물(영화) ▲캡틴 하록(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영화) ▲비정상회담 1회(TV) ▲워킹데드(미드) 등이 있으며 ▲SNL(TV) ▲고교처세왕(TV) 등은 구입하면 즉시 포인트로 돌려준다.
 
◇SK플래닛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핀과 OK캐쉬백, 피캣 등 자사 서비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사진제공=SK플래닛)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은 앱을 다운받은 후 미션을 수행하거나 가맹점 행운권 번호를 입력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권 번호만 입력하면 다(多)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에 응모하려면 OK캐쉬백 앱에서 '앱 인증하기', '포인트 선물하기', '포인트 합산하기' 등 6개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1000만원의 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탐앤탐스 ▲미니스톱 ▲롯데시네마 ▲11번가 등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받은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순금 10돈과 최신형 스마트폰, 올림푸스 카메라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플래닛의 맛집 추천 서비스인 피캣은 앱을 실행하기만 하면 던킨도너츠 '듀오쿨라타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초부터 2주간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동안 피캣앱을 실행하면 무료로 듀오 쿨라타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