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맥스, 직장인 대상 '비즈니스패턴' 오픈
2013-10-15 09:22:20 2013-10-15 09:26:02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는 14일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신규 학습코스 '비즈니스패턴' 과정을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비즈니스 영어가 필요하지만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많이 받는 직장인들을 위한 것으로 비즈니스에서 자주 사용되는 60개의 패턴과 함께 전 세계의 전문가들에게 실용적인 팁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스를 통해 학습자들은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계약성사, 프리젠테이션, 회의 , 협상, 오피스 커뮤니케이션 등 실제 직장에서 벌어질 만한 모든 상황을 미리 대비할 수 있다.
 
총 4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비즈니스패턴 과정은 총 18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실리콘밸리와 뉴욕 지역의 현직 최고경영자(CEO)와 컨설턴트, 헤드헌터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직접 등장해 자주 사용하는 핵심표현과 현장감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한편,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 '비즈니스패턴' 과정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티켓몬스터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은 비즈니스패턴 과정을 포함한 스피킹맥스의 12개 전 과정을 모두 학습할 수 있으며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이사는 "최근 직장 내에서 영어회화 능력이 중요시되고 있지만, 실제로 비즈니스에 특화된 영어를 배우기에는 어려운 상황" 이라며 "스피킹맥스 '비즈니스패턴'은 단 기간에 비즈니스에 필요한 영어를 배우기에 최적화된 학습과정" 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스터디맥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