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마인드, 새로워진 '뇌새김 워드S' 선보여
입력 : 2013-09-11 09:45:15 수정 : 2013-09-11 09:48:53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오는 16일 5인치 사이즈 태블릿PC 기반의 영어단어학습기인 '뇌새김 워드S'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뇌새김 워드S’는 이인혜 학습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의 디자인과 성능을 스마트러닝 트렌드에 맞춰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특히 '5인치 뇌새김 워드'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OS를 지원하는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 학습기로 사용자가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여러 어학 학습 툴과의 호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추가된 'My 어플' 기능은 사용에 제한을 두고자 하는 앱을 선택하여 잠글 수 있는 앱 잠금 기능으로 스마트기기를 통한 유해컨텐츠 노출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됐다.
 
특히, 스스로 공부계획과 습관을 조절하기 어려운 초등학생의 경우 학부모가 학습 관리 와 유해컨텐츠 노출 방지의 개념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뇌새김 워드S는 5인치 디스플레이(800*480 해상도)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무선 와이파이 환경에서 자동으로 컨텐츠를 업데이트한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1GB 램(RAM)과 8GB 저장공간을 갖추고 무게는200그램(g) 정도로 휴대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손 안의 강의실을 구현한다. 
 
위버스마인드는 신규 단말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에 나서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뇌새김 워드S'를 사전 예약할 경우 특별 할인과 함께 가죽케이스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재호 뇌새김 교육연구소장은 "뇌새김 워드S는 기획과 설계 등 전 과정에 있어 기존 고객들이 제안한 각종 편의 사항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성향을 가진 학습자들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스마트러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교육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교육 컨텐츠와 디바이스의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 = 위버마인드)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김세연

  • 1인미디어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