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에너지, 김치 13만포기 소외층 전달
신헌철 부회장, 사외이사,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 170여명 참여
2008-11-18 12:24: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지민기자]SK에너지(대표 신헌철)가 한국YMCA(사무총장 이학영)와 함께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열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에 나섰다.

SK에너지는 18일 서울시립 청소년성문화센터에서 신헌철 부회장과 사외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자원봉사자 100여명, 일반 봉사자 70여명과 함께 김장 김치 10만포기를 담가 서울노인복지센터, 서울 시립 소년의 집, 서울 SOS어린이마을 등의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했다.
 
SK에너지는 다음 달 15일까지 사업장이 소재한 서울, 울산, 인천 등을 포함해 전국 48개 지역에서 김장 김치 3만 포기를 더 담아 총 13만 포기의 김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사외이사인 조순, 한영석, 오세종씨 등이 참여했으며, 임직원 자원봉사자, YMCA와 서울시 청소년성문화센터의 자원봉사자가 함께 참여했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신 부회장은 “임직원들과 한국YMCA 등의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담근 김장 김치가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경제가 어려울수록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좀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나누면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18일 서울 시립 청소년성문화센터에서 SK에너지 신헌철 부회장(사진 가운데)과 오세종(사진 제일 왼쪽), 한영석(사진 제일 오른쪽), 조순(사진 오른쪽 두번째) 사외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한국 YMCA 이학영 총재(사진 왼쪽 두번째) 등 한국 YMCA 자원봉사자와 함께 김치 만 포기 담가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했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