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S전선, 창의적 조직문화 위해 직원에 한류(韓流) 강의
2011-12-19 09:53:47 2011-12-19 09:55:31
[뉴스토마토 황상욱기자] LS전선(대표 구자열)이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류(韓流)에 대해 강의했다.
 
LS(006260)전선은 19일 경기창조학교와 함께 진행하는 'LS창조학교'의 일환으로 경기도 안양 소재 LS타워 지하 1층 강당에서 문화컨텐츠 기획자인 정해승씨를 초청, '킬러컨텐츠의 승부사들'이라는 제목으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한류 컨텐츠의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하는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LS창조학교는 LS의 미래비전 달성을 위해서는 창의적 조직문화가 필요하다는 판단 아래, 글로벌·신규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는 통합적 인재 육성을 위해 준비된 행사다.
 
그동안 예술 사운드 디자이너 김벌래씨, 한국자연의학종합연구원 이시형 박사, 음악평론가 임진모씨, 메가스터디 김성오 대표 등 다양한 방면들의 인사를 초청해 예술, 정신, 리더쉽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펼쳤으며 이번 강연이 5번째다.
 
이번 강의는 LS전선 직원 외에도 같은 LS타워에 입주한 LS산전(010120), LS엠트론 직원들도 참가했다.
 
안원형 사업지원부문 상무는 "세계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산업과 산업간의 이종 교배가 확산되면서 B2B기업들에게도 인문학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인문학 지식을 겸비한 인재를 기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