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포커스 챌린지 2라운드 개최
가수 호란·브라이언·기상캐스터 박은지 참가
입력 : 2011-09-23 15:31:04 수정 : 2011-09-25 09:28:34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포드코리아는 최신 글로벌 준중현 모델 올뉴 포커스와 함께하는 로드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 2차 라운드를 23일 개최했다.
 
◇ 23일 개최된 포커스챌린지 2라운드에는 가수 호란과 브라이언, MBC 박은지 기상캐스터 등이 참가해 일반인 참가자와 팀을 이뤘다.
 
지난 16일 진행된 1차 랠리에는 영화배우 하석진, 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최여진, 배우 홍수아가 참여한 가운데 최여진이 1위를 차지했다.
 
이번 2차 랠리에는 클래지콰이의 싱어 호란, 가수 브라이언,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 아나운서가 참가해 신사동, 양재, 명동, 한강 반포지구 등 서울 곳곳을 올뉴 포커스를 타고 누빈다.
 
각 참가자들은 각각의 미션 장소에서 올뉴 포커스가 자랑하는 '토크 벡터링 컨트롤 시스템', 와이파이 핫스팟 기능이 있는 '마이포드 터치', '액티브 주차 보조 시스템' 등 올뉴 포커스만의 주행 성능과 최첨단 스마트 테크놀로지 시스템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한다.
 
포드코리아는 랠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하며 우승자 맞추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2차 라운드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우승자는 오는 27일 포드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과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를 통해 공개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유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