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증시]상승 개장..항생지수 0.09%↓
2008-07-14 11:03:2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선영기자] 14일 홍콩 증시가 상승 개장했다.
 
항셍 지수는 전일 대비 0.09% 오른 2만2205.00을 기록하며 나흘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해외펀드 투자자금이 몰려 있는 H 지수는 0.56% 상승한 1만2412.40을 기록 중이다.
 
미국 정부가 모기지 금융업체 지원 방안을 발표하며 시장에 안도감이 확산되고 있다.
 
하락출발했던 일본과 대만증시가 반등에 성공하며 분위기가 전환된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김선영 기자 ksycut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선영 아이비토마토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김선영

생생한 자본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