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Plus)윈스테크넷, 재상장후 이틀째 上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1-05-04 09:09:33 ㅣ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윈스테크넷(136540)이 재상장 첫날을 제외하고 이틀째 상한가다. 윈스테크넷(136540)은 4일 오전 9시6분 전일대비 14.96%(820원) 급등한 6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윈스테크넷(136540)은 지난 1월1일 인적분할을 완료해 정보보안 사업부문으루 출범, 지난 2일 재상장했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우콤 인적분할 '윈스테크넷', 내달 2일 코스닥 재상장 김소연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