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아라비카 100', 배우 고현정을 만나다
2011-04-25 10:52:3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여배우 고현정이 이태리 로마, 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유럽의 아름다운 도시를 배경으로 촬영해 화제가 됐던 동서식품 ‘맥심 아라비카 100’ 광고가 더욱 세련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돌아왔다.
 
이번 ‘맥심 아라비카 100’ 광고는 아드리해의 진주라고도 불리는 크로아티아의 휴향지 두브로브니크에서 촬영됐다.
 
연기만 생각하는 사람이 진정한 배우로 남듯이 커피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진정한 커피를 만든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고현정은 영화촬영장의 여배우로 열연했다.
 
아름다운 두브로브니크에서 고현정의 내면 연기는 더욱 빛을 발했다.
 
처음 촬영지에 도착했을 때 유럽의 매력에 흠뻑 빠져 소녀같이 행복해 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컷 사인과 동시에 혼신의 힘을 다해 눈물 연기를 펼치는 고현정의 모습은 진정한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광고의 또 하나의 백미는 국민배우 안성기의 내레이션이다.
 
맥심의 또 다른 얼굴이라 할 만큼 29년동안 맥심의 모델로 활동해온 안성기의 내레이션은 고현정의 연기와 어우러져 광고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이처럼 커피의 본고장 유럽을 배경으로 고현정의 연기 열정을 담아 40년 전통의 커피명가 동서식품의 프리미엄 커피 ‘맥심 아라비카 100’의 전통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2007년 출시된 ‘맥심 아라비카 100’은 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선별한 뒤 로스팅해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원두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배세현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고현정의 연기 열정을 담아 커피만 생각하는 커피명가 동서식품의 열정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맥심 아라비카 100’만이 갖고 있는 커피의 진정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맥심 아라비카 100’의 새 광고는 지난 20일부터 방송되고 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