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여행업계 채용 '활발'
2008-06-16 08:22:51 2011-06-15 18:56:52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행ㆍ레저 관련 기업들이 신규인력 충원에 나서고 있다. 또한 전기, 기계 분야 인재를 구하고 있는 기업도 잇따르고 있다.

16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골프ㆍ리조트 그룹인 레이크힐스는 기획과 재무팀에서 일할 정규직 인력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관련 분야 경력 2년 이상이다.

현대아산은 관광 안내원으로 일할 계약직 인력을 구하고 있다. 계약기간은 6개월. 학력,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레드캡투어는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한 자릿수 규모로 충원한다. 신입.경력 공통의 모집분야는 경영기획과 렌터카 부문 등이다. 개별.전문 여행 부문, 회계, 대리점 영업 등은 경력직만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이다. 단 대리점 영업 부문은 2년제 대졸 이상도 지원이 가능하다.

㈜여행박사는 IT사업부에서 일할 정규직 웹디자이너를 뽑는다. 학력제한이 없고 관련 분야에서 2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웹투어는 일본과 동남아지역 영업부에서 일할 직원을 채용한다. 2년제 대졸 이상자로 관련 분야에서 일해 본 경험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는 웹개발과 웹기획 분야에서 일할 경력직 직원을 구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2년제 대졸 이상, 관련 분야 경력 3년 이상이다.

한편 전기.기계 부문의 채용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경남기업은 전기, 기계 부문에서 경력직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 경력이 5년 이상에 공동주택설계 경험자를 모집하고 있다.

LS전선은 동력, 제품개발설계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구하고 있다. 대졸 이상에 전기 및 전기전자, 기계 및 기계공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동력 부문의 경우 전기기사 1급 자격증이 필수다.

신동아건설은 전기.기계 부분에서 경력직을 모집하고 있다. 각 분야 실무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대림산업은 플랜트 해외연수 사원을 뽑는다. 전문대 이상 학력에 기계, 전기, 토목, 건축관련 학과 전공자로 해외근무가 가능한 사람을 구하고 있다.

두산건설은 기계설비, 전기설비 부문에서 해외 현장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5년 이상인 경력자를 모집한다.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로 수시 채용중이다.[연합뉴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