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교원라이프, 유가족 힐링 여행 서비스 선보여
2024-04-26 17:02:54 2024-04-26 17:02:54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교원라이프가 장례 후 유가족의 정서적, 심리적 회복을 돕는 '유가족 힐링 여행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습니다. 
 
교원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유가족 케어 서비스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은 여행을 통해 유가족들이 지친 심신을 달래고, 삶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전담 가이드가 배정되며, 조식 및 중식, 어메니티, 입장료, 교통비, 여행자보험 등 모든 비용을 지원합니다.
 
교원라이프는 지난 4월, 정식 서비스 도입에 앞서 시행한 1차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에 400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92%의 높은 참여자 만족도를 기록했습니다. 
 
참여 대상은 교원라이프 상조 상품 또는 교원예움 장례식장 이용객입니다. 장례 후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 참여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참여 희망자는 문자나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매월 추첨을 통해 신청자 중 20쌍의 유가족을 선정해 무료 힐링 여행을 지원합니다. 
 
교원라이프는 교원투어의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과 협업해 매월 최적의 여행지를 선정해 서비스할 계획입니다. 2차 교원라이프 쉼표 여행은 다음달 25일 진행됩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중기IT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