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픽시, 내달 미니앨범 4집 발표 '다크에피소드 기대감'
2023-02-22 16:16:45 2023-02-22 16:16:4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걸그룹 픽시(PIXY, 디아, 수아, 린지, 로라, 다정)가 네번째 미니앨범의 주제 ‘CHOSEN KARMA’의 타임테이블과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0일과 21일 공식 SNS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이 같은 내용을 공개하며 'CHOSEN KARMA' 앨범 내용 등을 알렸습니다.
 
먼저 타임리스트를 보면 컴백 전 3편의 티저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먼저 스포일러해 기대감을 부풀게 하고, 내달 10일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컴백하여 열기를 뜨겁게 할 예정입니다.
 
또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보면 지난 앨범 ‘REBORN’은 다크 판타지의 독특한 세계관을 담아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KARMA’도 다크시티에서 선과악의 그림이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HIDE&SEEK’, ‘FLIP A COIN’ 등 전체 5곡이 수록된 미니 같지 않은 미니앨범입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픽시의 앨범에 처음부터 꾸준히 참여해온 이주형, 조형배, JASMINE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사랑받고 있는 픽시는 ‘다크콘셉돌’이라는 수식어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대중성을 가진 음악과 안무로 방송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픽시(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