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안은진, '연인' 출연 확정 '명품 사극 예고'
사극 명가 MBC 선택한 남궁민·안은진, '연인' 2023년 방송
2023-01-13 09:04:27 2023-01-13 09:04:2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남궁민과 안은진이 MBC 드라마 '연인'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2023년 방송 예정 MBC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등을 통해 사극불패 신화를 쓴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을 통해 힘 있는 연출력을 입증한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 했습니다. 
 
남궁민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나타난 미스터리 남자 이장현을 연기합니다. 천연스러운 장난기 속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못할 어두운 속내를 지닌 복잡한 인물로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았기에 그 어떤 것에도 진심을 주지 않았던 장현은 한 여인을 알게 된 후, 예상 못한 운명의 문을 열게 됩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남궁민은 화제성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한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입니다. MBC ‘검은태양’,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등 매 작품 대중적 사랑을 받으며 완벽하게 캐릭터를 구현해내는 남궁민의 막강한 존재감이 ‘연인’을 얼마나 특별한 드라마로 완성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은진은 극 중 곱게 자란 양가 댁 애기씨 유길채를 연기합니다. 세상의 중심은 나요, 세상 모든 남자의 사랑도 자기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던 인물이었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질 예정입니다.
 
안은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한 사람만’ 등 드라마는 물론 최근 영화 ‘올빼미’를 통해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습니다. 어떤 작품, 어떤 캐릭터를 만나든 자신의 색깔을 빛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안은진이 첫 사극 드라마 ‘연인’을 통해 보여줄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사극 명가 MBC의 명품 제작진이 만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연인’은 2023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남궁민, 안은진 출연 확정. (사진=935엔터테인먼트, UAA)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