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 한국힙합문화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2-12-09 16:46:00 2022-12-09 16:46:00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가 9일 한국힙합문화협회와 상호 교류를 통한 우호증진 및 지역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힙합 대회와 공연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연계한 경쟁력 있는 관광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평창지역 관광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더불어 문화·예술 발전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협약을 통해 한국힙합문화협회는 힙합댄스, 브레이킹, 비보잉 등을 활용한 다양한 문화상품을 개발해 정보를 교환한다. 알펜시아리조트는 양사 임직원과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대해 특별 할인요금을 제공키로 했다.
 
김영란 알펜시아리조트 마케팅본부장은 “소위 ‘춤꾼’들이 올림픽 국가대표가 되는 시대에 우리나라는 대표적인 브레이킹 강국 중 하나”라며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이번 협업이 경제적, 문화적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힙합문화협회는 힙합 분야의 국내, 국제 대회를 주최 및 주관하고 관련 종사자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등 힙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인 사단법인으로 2012년 설립 이후 해마다 힙합 장르 종합시상식인 한류힙합문화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KH그룹)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증권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