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모범형사2’ 김효진 검거 성공 ‘시청률 8.1% 자체 최고 기록’
2022-09-19 07:54:15 2022-09-19 07:54:1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선 넘는 악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서 지난 8주간 뜨겁게 달려온 JTBC 토일드라마모범형사2’ 18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모범형사2’ 마지막 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전국 8.1%, 수도권 7.8%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희주(하영 분)가 살해된 날의 진실이 드러났다. 악에 받친 이복오빠 천상우(최대훈 분)가 정희주 살인을 지시하자 천나나(김효진 분)는 양평 별장에서 그녀를 만나 그 사실을 알렸다. 그의 살인 교사 영상을 보여줄 때만 해도 그녀의 의도는 정희주를 살리는 것이었다.
 
그런데 정희주가 우태호(정문성 분)와의 불륜에 용서를 구하며, 임신한 천나나의 행복을 빌자 끓어오르는 분노와 모멸감을 느꼈다. 결국 와인병으로 정희주의 머리를 가격했고, “너는 원래 죽을 애였다. 내가 아니라 천상우가 너 죽인 거다며 자신을 세뇌했다.
 
강도창(손현주 분)과 오지혁(장승조 분)은 마지막으로최종 빌런천나나를 검거하기 위해살인자는 살인자로 잡는다라는 묘수를 펼쳤다. 오지혁의 증언으로 풀려난 천상우와 최용근(박원상 분)을 이용하겠다는 것이다. 천상우가 천나나의 사무실에 CCTV를 몰래 설치해둔 뒤, 최용근이 그녀를 유도 심문해정희주 내가 죽였다라는 자백을 받아냈다.
 
그리고 다음 날 강력2팀이 2년 전 폭행 사건에 대한 천상우 압수수색을 진행해 불법으로 녹화한 영상에 대한 증거 능력 또한 만들었다. 그렇게 강도창과 오지혁은 모두가 안 될 거라고 했던 천나나의 손목에 수갑을 채웠다
 
JTBC 드라마 '모범형사2' 손현주, 장승조. (사진=JT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