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흥해라! 대한민국'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
입력 : 2021-10-28 14:36:36 수정 : 2021-10-28 14:36:36
[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흥국화재는 오는 11월까지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흥국화재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여섯 번째 이벤트다.
 
'건강댄스 챌린지'는 일교차가 큰 계절에 신체 활동이 급격히 줄어든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자는취지로 기획되었다. 건강댄스 챌린지 참가는 '흥해라!' 노래에 맞춰 참가자가 직접 건강댄스를 따라한 후, 촬영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혹은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은 흥국화재(000540)#흥해라#흥해라댄스챌린지#박서진 해시태그와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되고 유튜브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 업로드 후 네이버 폼으로 영상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독창성, 정확성, 재미요소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건강상 등 4개 부문에서 선정한다.
 
1등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2등은 25만원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며 치킨+콜라세트와 스타벅스커피 등의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선정 결과는 12월 10일 흥국화재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한다.
 
건강댄스 챌린지의 핵심 콘텐츠인 음원 제작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함께했다.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은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히트곡을 만든 '알고보니혼수상태'팀이, 노래는 '장구의신', '트로트 아이돌'로 유명한 '박서진'이 불렀다. 지쳐있는 대한민국에 '흥' 에너지를 불어넣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 '흥해라!'는 지난 23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박서진 신곡으로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건강 댄스 안무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다양한 건강 운동법을 전파하고 있는 우지인 트레이너가개발했다. 상체, 하체 등 전신 운동을 고르게 할 수 있도록 구성돼있고 자세한 운동법은 흥국화재 유튜브 채널의 건강댄스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서 익힐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흥국화재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화재의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 1차 '퇴근길선물', 10월 2차 '흥춘문예'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는 3차 '어린이 흥춘문예', 4차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5차'니흥내흥공모전'에 이어 이번 '건강댄스 챌린지'이벤트를진행하며 전국민 응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진장혁 흥국화재 마케팅실 실장은 "'건강댄스 챌린지'는 어려운 시기를 잘 버텨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흥 넘치는 '흥해라!' 노래와 함께 '1일 1댄스'로 흥과 건강을 챙기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흥해라! 대한민국' 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흥국화재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 사진/흥국화재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권유승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