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통 D.P(다퍼준다)이벤트
편한 증권사로 거래하고 상품받아가세요~
입력 : 2021-10-27 17:32:24 수정 : 2021-10-27 17:32:24
 
 
 
주식 플랫폼 '증권통’은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D.P(다퍼준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D.P(다퍼준다)이벤트’ 혜택은 9월에 진행했던 △3.3.3수익률 목표에 해당하는 혜택뿐 아니라 △증권통 애널리스트의 종목추천 알림서비스 제공, △프리미엄&스케치 서비스도 제공된다.
 
증권통은 안드로이드 기준 11개 증권사, 아이폰 기준 10개 증권사와의 거래지원을 통해 사용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증권통 앱내에서 주식을 거래하려면 증권사 아이디,비밀번호,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 절차를 밟아야한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해당 증권사 거래모듈 앱을 별도로 설치하여 이용하면 된다.
 
증권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세확인 및 주식거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주식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내용은 증권통 앱 내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종료시까지 계속해서 지급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