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D.P.’ 밉상 장교+‘콜’ 섬뜩 그녀→‘연애 빠진 로맨스’ 어떨까?
2021-10-20 13:23:39 2021-10-20 13:23:3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전종서 손석구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제공/배급: CJ ENM, 제작: CJ ENM, 트웰브져니㈜)가 개봉 확정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되 티저 포스터는 벤치에 나란히 함께 앉아 있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자영과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우리’. 알 듯 말 듯한 이들의 미묘한 표정은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전종서와 손석구의 신선한 로맨스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자영우리의 속마음을 채팅창에 가감 없이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여기 안 외로운 사람 있어?” “우리 사이 애매하다 애매해란 카피가 더해져 이들이 그려낼 솔직하고 거침없는 특별한 얘기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그 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캐릭터들을 선보였던 전종서와 손석구의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로맨스 장르에 도전한 전종서는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솔직한자영을 통해 한층 친근한 매력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에 입체감을 더했던 손석구는 일과 연애 등 내 뜻대로 풀리지 않는우리를 통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다음 달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