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국민은행은 3일 새로운 KB스타뱅킹의 개편을 기념해 국민은행 광고모델이 참여한 영상 9편을 매주 수요일마다 한편씩 국민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영상의 주인공은 국민은행의 '디지털, 혁신, 메타버스'를 상징하는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에스파(aespa)'다. 영상에는 고객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담아 더욱 새로워진 KB스타뱅킹에 대한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국민은행은 축하 영상과 함께 고객들과의 소통의 의미를 담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에스파의 축하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퀴즈 정답과 새로운 KB스타뱅킹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새로운 KB스타뱅킹의 서비스를 널리 공유하고자 영상을 통한 릴레이 형식의 응원 영상을 준비했다"며 "금융을 넘어 No.1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난 KB스타뱅킹의 고도화된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국민은행은 이달 말까지 새로운 KB스타뱅킹 개편을 기념해 '국민 원픽(One-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 '맞춤 알림 서비스'를 선택한 1명에게 제네시스 G80을 '자동로그인 서비스'를 선택한 10명에게 LG OLED EVO 65인치, 'KB금융그룹 통합서비스'를 선택한 30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등을 제공한다.
사진/국민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