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고객 참여형 플랫폼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교보문고·째깍악어와 '360°플래닛 키즈 클래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형 아동 교육 놀이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까지 매주 주말 교보문고 광화문점, 합정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여행 가방을 꾸며요', '바다 물결 속 해적선' 등 아이들의 재미는 물론 유익함까지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해당 클래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모바일을 통해 360°플래닛 페이지 내 '멤버십 혜택' 메뉴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360°플래닛 키즈 클래스'는 360°플래닛 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벤트 혜택으로 360°플래닛은 교보라이프플래닛 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리워드 프로그램 '씨드포인트'과 건강 관리 프로그램 '헬스스위치' 등 고객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헬스스위치'는 기존에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걸음걸이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걸음 수를 체크하고 일정 걸음 수를 채우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씨드포인트' 혜택까지 챙기는 1석 2조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헬스스위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도 유지하고 적립한 '씨드포인트'로 보험료 결제, 교보문고 포인트 전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이번 이벤트는 360°플래닛 회원에게 기존 리워드 프로그램 외에 고객 로열티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주고자 한다"며 "째깍악어는 오프라인 클래스 외에도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놀이돌봄을 런칭한 스타트업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도 교보라이프플래닛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추가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교보문고·째깍악어와 '360°플래닛 키즈 클래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라이프플래닛생명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