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뉴이스트 백호, ‘2019 KBS 연예대상’ 2관왕 달성

“값진 상 영광…한 단계 성숙한 계기”

2019-12-22 17:29

조회수 : 2,05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 멤버 백호가 ‘2019 KBS 연예대상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뉴이스트 백호는 지난 21일 밤 방송된 KBS2 ‘2019 KBS 연예대상에 참석, ‘핫이슈 예능인상베스트 챌린지상까지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예능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백호는 지난 10월 종영한 KBS2 ‘으라차차 만수로에 글로벌 이사로 출연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첼시 로버스운영에 힘을 쏟으며 훈훈함을 더한 것은 물론 남다른 피지컬의 보유자인 만큼 선수들에게 올바른 트레이닝 방법을 세세하게 알려주는 등 일당백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특히 백호는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화제의 인물을 선정한핫이슈 예능인상과 더불어으라차차 만수로팀과 함께 올 한 해 투철한 실험 정신과 도전으로 기발한 아이디어를 보여준 예능 프로그램 팀에게 수여 되는베스트 챌린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고, 이 소식에 그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노출되는 등 수상과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백호는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으라차차 만수로를 통해 ‘2019 핫이슈 예능인상베스트 챌린지상이라는 값진 상을 받게 돼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이 상은 영국에서 함께 동고동락했던첼시 로버스식구들과 모든 제작진분들 덕분에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으라차차 만수로로 많은 것들을 배우고 한 단계 더욱 성숙할 수 있었던 계기가 돼 지금까지도 여운이 짙게 남아있다. 이렇게 좋은 결과까지 얻어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25 ‘2019 SBS 가요대전에 이어 27 ‘2019 KBS 가요대축제’, 31 ‘2019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뉴이스트 백호. 사진/플레디스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