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양경원 “담담하지만 애틋한 편지 같은 작품”

2023-01-05 11:24

조회수 : 5,30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양경원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5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양경원은 강창욱(한석규 분)이 다니는 단골 유기농 마트의 넉살 좋은 직원 양수원으로 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탁월하게 살려내는 양경원은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양경원은 지금까지 연기한 캐릭터들과 비교했을 때 양수원 캐릭터가 싱크로율이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그는양수원과 양경원은 오지랖이 넓다는 점이 닮았다. 물론 양수원이 조금 더 넓긴 하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긴 분량은 아니었지만, 그가 등장할 때마다 보여주는 존재감은 대단했다. 넉살 좋은 얼굴로 극에 온기를 불어넣으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이끌었다. 양경원은담담하지만 애틋하고, 마음 고스란히 전하는 편지 같은 작품이다시청자들에게는 내 사람이 곁에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게 하고, 오늘 더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 줘야지 하고 다짐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작품이었으면 한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함께 호흡을 맞춘 감독, 배우와의 인연도 소중했다. 양경원은따뜻한 작품에 함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이호재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한석규 선배님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정말 영광이었다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집밥 같은 작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저희 드라마를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왓챠 오리지널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양경원. (사진=왓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