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동현

LGU+·LG헬로·미디어로그, 아이돌 예능 공동 제작

2020-07-06 09:29

조회수 : 2,06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출연 프로그램 '아이돌픽(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U+아이돌라이브'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라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돌 팬을 공략할 콘텐츠 기획에 참여했다. LG헬로비전은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을 활용해 콘텐츠 제작을 맡았다. 미디어로그는 방송 이후 콘텐츠 활용 방안을 모색한다.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는 아이돌 출연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한다. 사진/LG유플러스
 
아이돌픽크닉은 영화배우 신현준과  개그맨 이승윤이 고정 MC로 출연한다.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출연 아이돌별 3편으로 구성됐고, 주 1회 방송한다. LG유플러스의 U+아이돌라이브 모바일·인터넷(IP)TV 앱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최초 공개한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헬로tv 25번에서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4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방송 공개 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U+아이돌라이브에서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모바일 한정 스페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다.
 
U+아이돌라이브는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장터에서 내려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UHD2'나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라이브' 서비스로 감상이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앞으로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공동 제작 콘텐츠를 확대하며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김동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