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 250% 증가

코로나19 영향, 직수 정수기 판매량도 100% 이상 늘어

2020-06-24 09:53

조회수 : 2,74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SK매직은 자사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5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50%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고, 홈카페 트렌드 등으로 인한 수요가 증가하며 얼음 정수기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SK매직은 지난 5월부터 공중파와 케이블TV를 통해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5월 기준 SK매직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량은 250% 이상 증가했다. 직수 정수기 또한 판매량이 100% 이상 성장했다. SK매직은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 지난해 판매 실적을 넘어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여름 성수기 시즌과 함께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얼음 정수기 수요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SK매직은 직수 및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를 기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전체 정수기 시장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과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미국 ‘IDEA’ 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연출컷. 사진/SK매직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