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라스’ 양준일, 루머 팩트 체크 ‘섭외 출연료·거주설’

‘라스’ 양준일, 루머 팩트 체크 “오해가 있어”

2020-03-04 10:08

조회수 : 2,13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양준일이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각종 루머의 팩트를 체크한다. 그는 섭외 출연료에 대한 소문부터 베트남, 홍콩, 일본 거주설까지 솔직하게 해명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34일 밤 11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양준일, 박준형, 리아킴, 라비가 출연하는재생을 부르는 사람들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양준일은 양준일 신드롬에 대한 기분을 온몸으로 표현해 흥을 돋운다. 이어 그는 국내 활동의 유일한 조건이 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양준일과 안영미의 만남도 시선을 끈다. 앞서 안영미는 만나고 싶은 게스트로 양준일을 뽑은 바 있다. 안영미는 마침내 성사된 만남에 양준일의 패션을 완벽 재현하는 등 그의 출연을 열렬히 반겼다. 양준일 역시만나 뵙고 싶어서라스나왔다라고 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방송 내내 양준일은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가감 없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최근 높아진 인기에 따라 루머도 많아진 상황. 이에 라스에 출연한 양준일은 루머의 팩트를 체크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섭외 출연료에 대한 소문부터 베트남, 홍콩, 일본 거주설까지오해가 있어서 사실을 알아줬으면 좋겠어요라며 적극 해명했다고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양준일은 재소환되기 이전의 생활에 대해서도 낱낱이 공개한다. 그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의류 사업, 영어 강사 활동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특히 영어 강사 활동 중 쫓기듯 미국으로 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고백해 보는 이들을 마음 아프게 했다.
 
그렇게 잊혀 가던 양준일에게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유튜브를 통해 그의 과거 영상이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 그러나 정작 그는 “Oh, no!”하며 두려움에 벌벌 떨었다고 전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양준일 하면 패션도 빼놓을 수 없는 터. 알고 보니 그는 평소 패션에 신경을 안 쓴다는 사실이 밝혀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의 의외의 대답에 박준형 역시 폭풍 공감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양준일이 직접 전하는양준일에 대한 모든 것4일 밤 11 5분 방송되는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스 양준일 루머 팩트 체크.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