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OTT로 한국사 강의도 본다

2019-10-04 15:28

조회수 : 53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유료콘텐츠 ‘설민석의 단꿈자격증’ 애플리케이션(앱)을 신규론칭하고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교육·어학 카테고리를 강화합니다. 
 
설민석의 단꿈자격증은 한국사능력시험 및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시험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한국사능력시험 초급 7개 패키지 총 136강의를 비롯해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시험 2개 패키지 198강의가 서비스되는데요.  
 
딜라이브는 공무원, 임용시험, 공기업 준비생, 초등학생, 대입 준비생 등을 위해 실질적인 취업 및 입시에 도움이 되는 유료 콘텐츠도 신규 론칭했습니다. 론칭기념으로 오픈 1달간 기존 금액에서 30%할인된 가격으로 강의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한 달 이후에는 상시 20%할인이 적용됩니다. 
 
사진/딜라이브
 
아울러 딜라이브는 지난 2018년 1월에 론칭했던 자격증 무료강좌앱인 무크랜드의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현재 약 2000여편의 무료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무크랜드는 웹 기반의 온라인 공개강좌로 수강자 수의 제한 없이 무료로 인터넷에 제공되는 자격증 강의 콘텐츠입니다. 현재 사회조사분석사, 직업상담사, 주택관리사 자격 등 취득 강의를 비롯해 공인중개사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등 2019년도 최신 버전의 강의도 업로드 돼있습니다.  
 
딜라이브는 “이제는 자격증 공부도 딜라이브 OTT박스를 통해 TV로 할 수 있게 됐다”며 “설민석 등 유명 강사들의 수준 높고 디테일한 강의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딜라이브는 앞으로도 OTT박스 구매자들에게 꼭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입니다. 
  • 이지은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