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알고랜드 재단,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 출시

총 2억개 이상의 ALGO를 보유 수량에 따라 보상

2019-08-06 13:26

조회수 : 2,32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튜링상 수상자이자 영지식 증명의 권위자인 실비오 미칼리 MIT 명예교수가 만든 블록체인 플랫폼 알고랜드(Algorand)가 알고랜드 자체 암호화폐인 ALGO 보유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Staking Rewards Program)'을 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은 알고랜드 암호화폐 ALGO 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보상 규모는 200000000 ALGO이며 6개월 마다 50000000 ALGO가 지급돼 2년 동안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보상은 자신이 보유한 수량의 최소 2배 이상으로 책정돼 지급된다.
 
이번에 발표된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은 알고랜드의 네트워크 생태계의 장기적인 발전을 장려하기 위한 정책이다. 6개월 이상 장기적으로 토큰을 보유하는 사람들에게 보유 기간 대비 2배의 수량을 보상으로 지급해 생태계에 대한 지지와 참여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알고랜드 재단의 경제 자문 위원회 위원인 마시모 모리니(Massimo Morini)는 "알고랜드 재단은 알고랜드가 지닌 장기적인 비전을 증명하고 이를 지지하는 모든 커뮤니티 일원을 위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알고랜드 네트워크의 성장에 중요한 단계인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 커뮤니티의 열렬한 지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알고랜드 재단 홈페이지에 명시된 지갑 주소로 8월31일 자정까지 ALGO를 예치하고 지갑을 등록해야한다. 등록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보유 기간 중 등록된 지갑에서 예치된 물량에 대한 거래나 이동이 발생할 시 보상 자격은 자동으로 박탈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