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문경

티몬, 네일 스티커 '젤라또 팩토리'출시

20만명이 고른 인기디자인 상품화…첫 상품 '하또하또 네일핏' 12종 출시

2017-07-06 10:42

조회수 : 3,4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티몬이 네일앱 서비스인 젤라또에서 가장 인기있는 디자인을 제품화시킨 PB 상품 '젤라또 팩토리'를 선보이고 첫 상품으로 네일스티커 '하또하또 네일핏' 1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젤라또 팩토리의 특징은 20만명 이상이 쓰고 있는 네일앱 젤라또에 올라온 15만장의 네일 디자인 중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고 선택한 인기 디자인을 기본으로 상품화한다.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스티커형태로 만들어져 부착만으로 시술할 수 있다.
  
젤라또 팩토리 '하또하또 네일핏' 12종. 사진/티몬
 
젤라또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의 가격은 개당 8000원으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 젤라또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같이 받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총 50명을 추첨해 총 100개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규화 티몬 로컬신규사업실 실장은 "젤라또 팩토리는 실제 네일 아티스트들의 최근 유행 디자인과 사용자들의 생생한 데이터를 통해 트렌드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화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 기초 케어라인 제품을 비롯해 데코스티커, 폴리쉬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정문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