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메종드세이’ 오피스텔 분양 시작

2017-04-28 16:13

조회수 : 3,55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대전광역시 향토 브랜드, ‘백화점 세이’가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 분양하는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이 4월 28일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분양을 시작한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1343번지에 들어서는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은 연면적 약 4만9075㎡ 규모에 지하 4층~지상 10층 높이, 오피스텔 584세대와 상업시설 102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내부는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 생활동선, 디자인 취향에 따른 특화설계를 통해 주거기능과 만족도를 높인다.
 
호텔형, 주거형, 오피스형 등 3가지 맞춤형 디자인 평면 설계로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게 하였으며, 풀옵션 빌트인 가구와 가전으로 프리미엄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100% 자주식 주차공간을 호실당 1.3:1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확장형, 경형, 장애인 주차공간으로 문콕 걱정 없는 여유 있는 주차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입면 분할 창호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으로 냉난방비를 절감하였으며, 화장실 바닥난방과 천정형 냉난방 에어컨을 설치했다.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와 홈네트워크 시스템, 각호실·지하주차장 LED 적용 등으로 입주민의 완전과 보안, 범죄예방에도 힘썼다. 소음 걱정 없는 자연환기 시스템 도입과 진도 6.5 내진설계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종드세이 분양 담당자는 “단지 내 전기차 충전소와 자전거 주차공간, 무인택배함을 설치하는 등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편의시설 확충에 무엇 보다 노력했다”며, “살기 좋은 오피스텔 단지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메종드세이’ 단지 5km 인근에 대덕테크노밸리, 대덕연구단지, 대전3~4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집중되어 있다. 관평동에는 국제비즈니스과학벨트 조성 등 각종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은 경부·호남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대덕대로, 세종~테크노연결도로 등이 인접해 대전 시내와 세종시, 수도권 등 전국 각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해 북대전IC까지 4분, 신탄진역까지 13분, 세종시청까지 15분이면 닿을 수 있다.
 
단지 인근 롯데마트, 관평동주민센터, 송강체육관 등 주민시설 뿐만 아니라 장배기공원, 동화울수변공원, 갑천수변공원 등 근린공원이 있어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