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인터뷰)한재진 피부과 리버스클리닉 원장 "안전한 아름다움이란?"

2017-01-25 11:57

조회수 : 9,32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고경록기자] 겨울철은 활동량이 적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사람들이 미용 시술을 많이 진행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대표적인 미용 시술인 쁘띠 성형은 수술이 아닌 주사를 이용한 간단한 방법으로 절개 없이 진행 가능해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주말 동안 필러나 보톡스 등의 시술을 받은 후 집에서 푹 쉬고 출근하는 직장인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피부과들도 단순 '피부관리'를 넘어 종합적으로 아름다움을 관리하게 됐다. 소비자들 또한 많은 피부과들 중 어느 곳이 시술을 잘하는지, 안전하게 진행하는지, 정품정량을 사용하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병원을 선택하고 있다. 
 
그렇다면 안전한 아름다운이란 무엇일까?
 
한재진 인천 피부과 리버스클리닉 원장이 말하는 안전한 시술에 대해 알아보자.
 
Q 겨울철 시술을 원하는 수요가 많은지?
 
겨울철은 활동량이 줄어드는 계절로 늘어난 체중 관리와 쁘띠성형을 함께 진행하기 위해 방문상담을 오는 경우가 많다. 특히 명절 전후는 시술 예약 고객이 늘어나는 시기다.
 
Q 어떤 시술들을 진행하고 있는지
 
크게 3가지의 클리닉으로  시술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피부관리 - 기본적인 여드름치료를 비롯해 흉터 치료, 리프팅 등을 레이저와 주사를 활용해 복합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색소침착 치료에 특화된 엑셀V 레이저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아꼴레이드 레이저 외에 다양한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 복합적인 피부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주사 시술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쁘띠시술 - 미스코, 하이코, 큐오필 등의 시술을 하고 있다. 주사를 이용한 안전한 시술로 절개가 이뤄지지 않아 회복이 빠르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필러를 이용한 코 교정은 섬세함에 한계가 있었으나 단백질 소재의 특수 실을 활용한 미스코와 하이코는 섬세하게 코를 디자인 할 수 있어 안전성과 정밀도를 높인 시술이다.
 
바디관리 -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건강에 가장 좋지만, 특정부위의 군살이나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는 어려움이 있다. 이에 본원에서는 HPL과 바디보톡스로 필요 부위에 지방과 근육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원하는 체형을 디자인 할 수 있다. 해당 시술에 사용되는 레이저와 주사는 안전성과 효과를 검증 받은 제품만을 사용해 안전하게 진행된다.
 
Q 안전한 시술을 위한 조언을 한다면
 
성형보다 시술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간편함도 좋지만 자신에게 맞는 시술인지, 풍부한 경험을 가진 곳인지를 파악하는 소비자의 높은 안목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