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철

[신상품 NEW+] JW중외메디칼, '허니룩스 LED RK' 출시

2015-09-29 11:12

조회수 : 2,9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의료진 눈 피로 감소…허니룩스 LED RK/JW중외메디칼
 
태양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하는 LED 무영등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색감과 선명도를 대폭 개선했다. 기존 모델에 없는 색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돼 다양한 색감을 구현할 수 있으며, 직광 대신 반사면에 반사된 빛을 활용해 의료진의 눈 피로도를 현저히 줄여줄 수 있다. 또 연색성 지수(CRI:색 재현을 표현하는 지수)를 높여 실제 태양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주요 병원 등 내수 시장을 공략하는 동시에 해외 수출도 추진될 계획이다.
 
(사진제공=JW중외메디칼)
 
◇'푸조' 협업 골프웨어…208 재킷/밀레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프리미엄 해치백 '208' 모델의 감성을 담아 완성한 제품이다. 바람의 침투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로 쌀쌀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날 라운딩을 나서도 일정한 체온 유지가 가능하게 했다. 원사 가공을 통해 마치 '진'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구현해 다른 골프웨어와 차별점을 뒀다. 이외에도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큰 동작에도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소비자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사진제공=밀레)
 
◇풍부한 수분감…모이스처 이펙트 2종/베리떼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로 피부를 정화한 후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이 피부를 정화해 청정한 피부 환경을 만든다. 이어 2가지 크기의 '미라클 히알루론산'이 더 촘촘하고 강력한 보습 충전 효과를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며 주름 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스킨 소프너와 스킨 에멀젼으로 구성되며 30일 GS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홈쇼핑, 아모레퍼시픽 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사진제공=베리떼)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이철

  • 뉴스카페
  • email